• 시편 전처리 장비
  • Grinding Polishing
  • Consumables

Consumables

MD System
디스크/연마천
MD System은 아래와 같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재료학적인 시편준비과정을 MD-System으로 사용함으로써 평면 Grinding(PG)과 미세 Grinding(FG)의 표면을 모두 얻을 수 있게 됩니다.
- Grinding disc와 뒷면에 얇은 철판이 붙어있어 MD-Disc의 자석의 힘으로 접착이 되어 사용하기 쉬운 연마용 천이 200mm(8"), 250mm(10") , 300mm(12")
직경에 맞도록 생산된다.
-조작이 쉽고 연마천 교환도 쉽다(glue로 붙는 디스크도 문제없슴)
-무거운 디스크를 들어 올릴 필요가 없다.
-연마천 아래 기포가 생기지 않는다.
-연마천 수명이 길다

Struers는 재료학적인 시편의 grinding/polishing 부분에서
사용하는 MD-System이라는 소모품을 개발하였습니다


MD(Magnetic Disc) System은 시편준비를 보다 더 쉽게하고 비용과 가공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경제적인 system 입니다. 
 

DP-System이나 MD-System에 관계없이 연마천들의 차이는 없지만 사용자들이 얻는 이익은 많습니다. 

 

-조작이 쉽고 연마천 교환도 쉽다. (glue로 붙는 디스크도 문제없슴)
-무거운 디스크를 들어 올릴 필요가 없다.
-연마천 아래 기포가 생기지 않는다.
-연마천 수명이 길다 

 

재료학적인 시편준비과정을 MD-System으로 교환함으로써 평면grinding(PG)과 미세grinding(FG)의 표면을 모두 얻을 수 있게 됩니다.


MD-System은 Grinding disc와 뒷면에 얇은 철판이 붙어있어 MD-Disc의 자석의 힘으로 접착이 되어 사용하기 쉬운 연마용 천이 200mm(8"), 250mm(10") , 300mm(12") 직경에 맞도록 생산된다.

하나의 Disc로 모든 과정의 가공단계가 가능하므로 공간과 시간을 절약해주고 취급의 불편함도 없애준다.

MD 제품을 이용한 Grinding은 가공단계가 2단계만으로도 완료되므로, Sic paper의 소모를 없애준다.
또한 시편의 가공상태도 Sic paper로 가공하였을 때 보다 월등히 좋다.  

 

 

PARTNER